“젊음과 청춘 그리고 지속적인 고객지향” 이라는 상징성 의미를 담고있습니다.
(주)이둔의 CI는 북유럽 신화에서 유래되었으며 신들이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먹던 “사과”에서 모티브로 디자인한 심벌마크와 로고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비젼적 의미로는 “고객이해, 고객중심, 고객가치, 고객지향”
최고의 고객 감동경영실현이라는 상징성 의미와 내재적으로는 기업 운영방침에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사과 모양의 “적색”은 젊음의 강인함과 청춘의 생동감이 살아 숨쉬는 의미와 이를 바탕으로 신뢰와 믿음으로 지속적인 고객을 지향한다는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로고는 심벌과 의미에서 변형될 수 없으며, 개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